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FAQ

[ 주문/결제 ]주문 내역을 확인하고 싶어요
로그인 후 [MY페이지 ▶ 주문/배송조회]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*확인되지 않을 경우 와처클럽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!


[ 상품 ]추천인 코드를 알고 싶어요

이미 와처클럽에 가입한 회원분들께 드리는 추천코드!

와처클럽에 친구를 초대하면 친구도 1000원/ 나도 1000원 적립금이 발생합니다.


마이페이지에서 주소를 복사하여 친구를 쇼핑몰에 초대해 보세요.




[ 배송 ]한번에 여러 제품을 주문했는데 왜 배송이 따로 오나요?

와처클럽은 일반배송과 와처배송으로 배송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. 

일부 품목은 별도 배송이 될 수 있음을 사전에 안내드리고 있습니다. 


만약, 여러제품을 주문했으나 한번에 배송받지 못한 경우는 

별도 배송을 안내 받은 경우입니다.


상품 배송기간은 배송방법, 고객님의 수령지역 및 배송사의 사정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.
대부분 상품 배송기간은 주문완료 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3일~5일 정도 소요됩니다.
[주문 제작상품 / 예약 배송상품 / 산지 직배송 / 해외직구] 등은 상품페이지에 별도 공지 후 배송 됩니다.


☞ 카카오톡 1:1 상담 바로가기:  카카오톡채널 - 와처클럽 (kakao.com)

[ 취소/환불/교환 ]주문취소,환불 시 사용한 포인트나 쿠폰은 복원 되나요?

주문시 적립된 포인트는 주문 취소 후 자동 소멸됩니다. 

환불 시 사용한 포인트도 자동 복원됩니다. 


단, 포인트로 [무료배송]을 적용한 경우 

[고객 단순변심]으로 환불 시 왕복 택배비가 차감됩니다.

[ 취소/환불/교환 ]환불은 언제되나요?
결제수단별로 주문취소/환불 처리 후 소요기간이 상이합니다.
아래 사항을 참고해주세요.

1) 무통장입금
: 취소/환불 처리 완료 후 영업일 기준 1~2일
*환불계좌가 정확하지 않을 시 보류 될 수 있음(발생 시 개별연락)

2) 카드 결제
: 취소/환불 처리 완료 후 영업일 기준 2~4일
*주문취소완료 또는 환불완료 확인 후 며칠이내로도 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 이용하신 카드사측으로 문의요망

3) 휴대폰 결제
: 핸드폰 결제 취소 영업일 기준 1일
*전월 휴대폰결제 건의 경우 당월 취소 불가로, 무통장계좌로 환급진행(발생 시 개별연락)


[ 배송 ]무료배송상품을 구매했는데 반품배송비를 내야 하나요?
고객 귀책(단순변심, 사이즈미스 등)일 경우 교환/반품 진행 시 배송비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.
판매자 귀책(상품 불량/하자, 오배송 등)의 경우에는 무료 교환/반품으로 진행되며, 반품 사유에 따라 배송비 지불주체가 달라지는 점 참고바랍니다.




< 와처클럽 교환/반품 정책 >
■ 사전 접수되지 않은 교환/반품 택배 입고는 착불로 다시 고객님에게 반송처리 될 수 있으니
필히 고객센터(전화, 1:1 상담신청, 채널톡 문의)를 통해 사전 교환/반품 접수 후 진행해주세요.

■ 사전에 불량에 대해 명확히 확인할 수 있는 증빙자료를 사진, 동영상촬영본을 확보 하신 후
관련 자료를 첨부하여 요청주시면 더욱 빠르고, 명확하게 처리 진행해 드립니다.

 증빙자료는 카톡으로 전달해주세요
☞ 톡톡하러 가기 : 카카오톡채널 - 와처클럽 (kakao.com) 

[ 배송 ]반품을 보낼때 배송비를 동봉하지 않았어요. 환불받을 금액에서 차감이 가능한가요?
환불금에서 배송비 차감 시스템이 도입되지 않아, 택배비 차감이 불가합니다.
즉, 와처클럽에서 처리되는 부분이 아니며,소통하셔서 처리 해주셔야 합니다.
교환/반품 진행 시 스토어 고객센터(또는 Q&A)로 택배비 처리방법에 대해 문의바랍니다.


[ 상품 ]적립금/포인트 제도가 궁금해요

적립금/포인트 제도가 궁금해요

[ 상품 ]구매한 제품을 교환이나 반품하고 싶어요
교환/반품 모두 [MY페이지 ▶ 주문/배송조회] 에서 주문 건 [환불요청] 신청 후 진행 됩니다.

1) [환불요청] 신청 후 스토어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거나 Q&A게시글을 통해 교환또는 반품 의사를 밝혀주세요!
2) 의사를 비춘 이후에는 상품 회수요청 접수해주세요!
(스토어 교환/반품 규정에 따라 직접 상품을 반송해야하는 경우도 있습니다)

*별도의 신청없이 개별 연락하여 처리 된 경우 자동으로 구매확정되어, 재교환 또는 반품이 불가합니다.


[ 상품 ]제품이 불량인데 교환이나 반품 되나요?
교환/반품 모두 [MY페이지 ▶ 주문/배송조회] 에서 주문 건 [환불요청] 신청 후 진행 됩니다.

1) [환불요청] 신청 후 스토어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거나 Q&A게시글을 통해 교환또는 반품 의사를 밝혀주세요!
2) 의사를 비춘 이후에는 상품 회수요청 접수해주세요!
(스토어 교환/반품 규정에 따라 직접 상품을 반송해야하는 경우도 있습니다)

별도의 신청없이 개별 연락하여 처리 된 경우 자동으로 구매확정되어, 재교환 또는 반품이 불가합니다.


[ 배송 ]따로 결제 했는데 묶음 배송 가능한가요?

주문일자가 동일하다 하더라도 발송 업체가 각각 다른경우 묶음배송(합배송) 처리가 어렵습니다.
발송 업체의 경우 장바구니에서 상품별 각 업체배송이 구분되어 확인됩니다.

만일 주문하신 상품이 발송 업체가 동일한 경우 가급적 결제완료 상태에서 취소 후 한꺼번에 재결제 해주시면 묶음배송(합배송) 처리 가능합니다.

다만 주문상태가 [업체배송준비 / 발송준비중] 인 경우 주문취소가 불가할 수 있으니
즉시 1:1 문의게시판을 통해 출고여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
다른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1:1상담이나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겠습니다.
☞ 1:1 상담 바로 가기: 카카오톡채널 - 와처클럽 (kakao.com) 

[ 상품 ]배송전인데 주문정보를 변경할 수 있나요?
주문완료 후 옵션, 배송지 변경은 직접 변경이 불가합니다.
상품 및 배송관리는 고객센터(또는 Q&A)로 문의 바랍니다.


[ 배송 ]상품을 아직 못받았는데 배송완료로 바뀌었어요. 어떻게 된거죠?

택배사에서 실제로 배송할 때 일부 관행 또는 판매자의 송장번호 오등록 등으로 배송완료 처리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만일 택배조회시 배송완료로 확인되나 실제 수령하지 못하신 경우 확인되는 택배 기사님을 통해
실 수령예정일자 먼저 확인해주시고 연결안되시는 경우 지체없이 와처클럽의 문의게시판을 통해 문의하여 주시면 확인 및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더불어 개인 일정으로 인한 택배 수령일, 수령시간등은 지정이 불가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
다른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1:1상담이나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겠습니다.
☞ 카카오톡 상담하기로 바로가기 :카카오톡채널 - 와처클럽 (kakao.com)  

[ 상품 ]현금영수증 발행을 취소,수정하고 싶어요
주문 시 신청하지 못했다면 고객센터로 접수 시 발행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
- 주문 시 신청 : 결제 창에서 현금영수증 발행 신청 후 결제 진행
- 주문 후 신청 :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[와처클럽]으로 문의 접수


[ 주문/결제 ]무통장입금은 주문 후 언제까지 입금해야하나요?
가상계좌는 1회성 입금 계좌로 주문 건 생성 후 5일동안 유효하며, 유효기간이 경과하면 계좌입금기간이 만료되어 입금이 불가합니다.
입금기간이 만료된 경우 재주문을 통해 새로운 계좌로 입금해주시길 바랍니다.
(무통장입금의 주문 시 SMS으로 입금 요청 문자 발송)


[ 주문/결제 ]주문내역을 확인하고 싶어요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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